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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동 시스템 작동 방식에 대하여

by مكتب، طاولة 2021. 10. 25.

대부분의 현대 자동차에는 유압 시스템으로 작동되는 네 바퀴 모두에 브레이크 가 있습니다 . 브레이크는 디스크 유형 또는 드럼 유형일 수 있습니다.앞브레이크는 뒷브레이크보다 차를 멈추는 데 더 큰 역할을 합니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차의 무게가 앞바퀴로 쏠리기 때문입니다.따라서 많은 자동차 에는 일반적으로 앞쪽에 더 효율적인 디스크 브레이크 가 있고 뒤쪽에 드럼 브레이크 가 있습니다.전체 디스크 제동 시스템은 일부 고가 또는 고성능 자동차에 사용되며 전체 드럼 시스템은 일부 구형 또는 소형 자동차에 사용됩니다.유압 브레이크 회로 에는 파이프로 연결된 유체로 채워진 마스터 및 슬레이브 실린더가 있습니다.마스터 실린더는 페달을 밟았을 때 유압을 슬레이브 실린더에 전달합니다.만약 브레이크 페달을 누르면 그것은 누르는 피스톤 에서 마스터 실린더 파이프를 따라 유체를 강제합니다.유체는 각 휠의 슬레이브 실린더로 이동하여 채우고 피스톤이 브레이크를 작동하도록 합니다.유체 압력 은 시스템 전체에 고르게 분포됩니다.모든 슬레이브 피스톤의 결합된 표면 '밀기' 면적은 마스터 실린더의 피스톤 면적보다 훨씬 큽니다.결과적으로 마스터 피스톤은 슬레이브 피스톤을 움직이기 위해 몇 인치를 이동해야 하며 브레이크를 적용하는 데 필요한 인치의 일부만 이동해야 합니다.이 배열은 핸들이 긴 레버 가 무거운 물체를 짧은 거리에서 쉽게 들어올릴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브레이크에 의해 큰 힘 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현대 자동차에는 두 개의 마스터 실린더가 나란히 있는 트윈 유압 회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때로는 하나의 회로가 앞 브레이크와 뒤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또는 각 회로는 앞 브레이크와 뒤 브레이크 중 하나를 모두 작동합니다. 또는 하나의 회로는 4개의 모든 브레이크를 작동하고 다른 하나는 전면 브레이크만 작동합니다.급제동을 하면 뒷바퀴에서 너무 많은 무게가 나가 잠길 수 있어 위험한 미끄러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이유로 후면 브레이크는 전면보다 의도적으로 덜 강력합니다.이제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부하에 민감한 압력 제한 밸브도 있습니다. 급제동으로 인해 유압이 리어 브레이크가 잠길 수 있는 수준으로 올라가면 닫히고 유체가 더 이상 움직이지 않도록 방지합니다.고급 자동차에는 자동차가 어떻게 감속하는지, 바퀴가 잠겨 있는지 여부를 다양한 방식으로 감지하는 복잡한 잠금 방지 시스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시스템은 브레이크가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빠르게 연속적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하고 해제합니다.많은 자동차에는 브레이크를 적용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줄이기 위해 동력 보조 장치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동력원은 입구 매니폴드 의 부분 진공 과 외부 공기 사이의 압력 차이 입니다.서보 지원을 제공하는 장치는 입구 매니 폴드에 연결 파이프를 갖는다.그러나 브레이크 페달은 공기 밸브 세트에서도 작동 하며 마스터 실린더 피스톤에 연결된 큰 고무 다이어프램이 있습니다.브레이크가 꺼지면 다이어프램의 양쪽이 매니폴드의 진공에 노출됩니다.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다이어프램 후면과 매니폴드를 연결하는 밸브가 닫히고 외부에서 공기가 유입되는 밸브가 열립니다.외부 공기의 더 높은 압력은 다이어프램이 마스터 실린더 피스톤을 앞으로 밀도록 하여 제동력을 돕습니다.그런 다음 페달을 잡고 더 이상 밟지 않으면 공기 밸브가 외부에서 더 이상 공기를 받아들이지 않으므로 브레이크에 가해지는 압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페달에서 발을 떼면 다이어프램 뒤의 ​​공간이 매니폴드로 다시 열리므로 압력이 떨어지고 다이어프램이 뒤로 떨어집니다.예를 들어 엔진 이 정지 하여 진공이 작동하지 않으면 페달과 마스터 실린더 사이에 정상적인 기계적 연결이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가 계속 작동합니다그러나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려면 훨씬 더 많은 힘이 가해져야 합니다.

 

브레이크 적용이후 

 

브레이크를 적용하면 다이어프램 뒤쪽으로 공기가 유입되어 실린더에 힘이 가해집니다.일부 자동차에는 마스터 실린더와 브레이크 사이의 유압 라인에 간접 작동 서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페달 바로 앞에 있어야 하는 대신 엔진 실의 아무 곳에나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매니폴드 진공 에 의존합니다 .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마스터 실린더에서 유압이 형성되고 밸브가 열리고 진공 서보가 작동합니다.한 쌍의 피스톤이 있는 기본 유형의 디스크 브레이크. 스윙 또는 슬라이딩 캘리퍼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캘리퍼스를 통해 가위 메커니즘과 같이 두 패드를 모두 작동하는 두 개 이상의 쌍 또는 단일 피스톤이 있을 수 있습니다.디스크 브레이크에는 바퀴와 함께 회전하는 디스크가 있습니다. 디스크는 마스터 실린더의 압력에 의해 작동되는 작은 유압 피스톤이 있는 캘리퍼에 의해 걸러집니다 .피스톤 은 디스크 양쪽에서 고정 되는 마찰 패드를 눌러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게 합니다. 패드는 디스크의 넓은 부분을 덮는 모양입니다.특히 이중 회로 브레이크에는 한 쌍 이상의 피스톤이 있을 수 있습니다.피스톤은 브레이크를 걸기 위해 아주 작은 거리만 움직이고 브레이크를 놓을 때 패드는 디스크를 간신히 청소합니다. 브레이크가 적용되면 유체 압력으로 인해 패드가 디스크에 닿게 됩니다. 브레이크를 끄면 두 패드 모두 디스크를 간신히 청소합니다.피스톤 주위의 고무 씰링 링은 패드가 마모됨에 따라 피스톤이 점차 앞으로 미끄러지도록 설계되어 작은 간격이 일정하게 유지되고 브레이크를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최신 자동차에는 패드에 내장된 마모 센서 리드가 있습니다. 패드가 거의 마모되면 리드가 노출되어 금속 디스크에 의해 단락되어 계기판에 경고등이 켜집니다.유압 실린더가 하나만 있는 선행 및 후행 슈가 있는 드럼 브레이크. 2개의 리딩 슈가 있는 브레이크는 각 슈에 대해 실린더가 있으며 올 드럼 시스템의 앞바퀴에 장착됩니다.드럼 브레이크에는 바퀴와 함께 회전하는 속이 빈 드럼이 있습니다. 열린 등받이는 마찰 라이닝을 운반하는 두 개의 구부러진 신발이 있는 고정 백플레이트로 덮여 있습니다.슈는 브레이크의 휠 실린더에 있는 피스톤을 움직이는 유압에 의해 바깥쪽으로 밀려나므로 드럼 내부에 라이닝을 눌러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게 합니다.브레이크가 켜진 상태에서 신발은 피스톤에 의해 드럼에 힘을 가하게 됩니다.각 브레이크 슈의 한쪽 끝에는 피벗이 있고 다른 쪽 끝에는 피스톤이 있습니다. 리딩 슈는 드럼이 회전하는 방향에 대해 리딩 에지에 피스톤이 있습니다.드럼의 회전은 리딩 슈가 접촉할 때 강하게 당겨 제동 효과를 향상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일부 드럼에는 자체 유압 실린더가 있는 트윈 리딩 슈가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앞쪽에 피벗이 있는 하나의 선행 신발과 하나의 후행 신발이 있습니다.이 디자인을 사용하면 양쪽 끝에 피스톤이 있는 단일 실린더에 의해 두 개의 신발이 서로 떨어져 있게 됩니다.투리딩 슈 시스템보다 간단하지만 덜 강력하며 일반적으로 리어 브레이크로 제한됩니다.두 가지 유형 모두에서 브레이크가 해제되면 리턴 스프링이 신발을 약간 뒤로 당깁니다.조정자에 의해 신발 이동 거리가 가능한 한 짧게 유지됩니다. 구형 시스템에는 마찰 라이닝이 마모됨에 따라 때때로 돌려야 하는 수동 조절기가 있습니다. 나중에 브레이크는 래칫을 통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드럼 브레이크는 짧은 시간 내에 반복적으로 적용되면 흐려질 수 있습니다. 가열되어 다시 식을 때까지 효율성을 잃습니다. 더 개방된 구조를 가진 디스크는 퇴색하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핸드 브레이크는 브레이크 드럼의 레버와 암으로 구성된 유압 실린더와 분리된 기계 시스템을 통해 신발에 작용합니다. 그들은 자동차 내부의 핸드 브레이크 레버에서 케이블로 작동됩니다.유압 브레이크 시스템 외에도 모든 자동차에는 두 바퀴(보통 뒤쪽 바퀴)에 작동하는 기계식 핸드브레이크가 있습니다.핸드 브레이크는 유압 시스템이 완전히 고장난 경우 제한된 제동을 제공하지만 주요 목적은 주차 브레이크입니다.핸드브레이크 레버는 차량마다 세부 사항이 크게 다른 작은 레버, 도르래 및 가이드 세트에 의해 브레이크에 연결된 케이블 또는 케이블 쌍을 당깁니다.핸드브레이크 레버의 래칫은 브레이크가 적용되면 브레이크를 유지합니다. 푸시 버튼은 래칫을 풀고 레버를 해제합니다.드럼 브레이크에서 핸드브레이크 시스템은 브레이크 라이닝을 드럼으로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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