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는 모든 창문을 닫아도 실내 분위기를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선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흐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입되는 공기는 엔진 에 의해 가열되어 창문에 안개가 끼지 않고 차량 내부가 선택된 온도로 유지됩니다.기류 공기는 자동차 전면에 있는 큰 덕트로 들어가고, 자동차가 이동할 때 입구가 고압 영역에 있고 공기가 강제로 유입되도록 배치됩니다. 거기에서 필요한 경우 가열하는 히터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진입점은 보닛 상단의 그릴을 통한 것입니다.공기는 전면 풋웰과 대시보드의 통풍구를 통해 자동차 내부로 들어갑니다 . 통풍구는 앞좌석 탑승자의 얼굴을 가리키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일부 자동차에는 뒷좌석 공간에 덕트가 있습니다.앞유리 하단의 선반에 있는 슬롯(나중의 차량에서는 전면 사이드 윈도우)은 김서림을 방지하기 위해 따뜻한 공기가 유리로 불어올 수 있도록 합니다.이후 차량에서는 모든 진입 지점에 필요에 따라 열고 닫을 수 있는 플랩이 있습니다.후면에는 외부로 나가는 배출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동차가 움직일 때 저압 영역에 있으므로 공기를 추출하여 일정한 통과 흐름을 제공합니다.히터 수냉식 자동차의 히터 케이스에는 호스를 통해 엔진 에서 뜨거운 물을 가져 오는 매트릭스(작은 라디에이터)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들어오는 공기는 가열된 매트릭스를 통과하여 데워집니다.자동차가 정지해 있거나 추가 환기가 필요할 때 시스템을 통해 공기를 불어넣도록 스위치를 켤 수 있는 전기 팬 도 있습니다.팬은 필요에 따라 다양한 속도로 작동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공기가 데워지는 온도는 물 밸브 또는 공기 혼합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 물 밸브 유형은 주로 이전 자동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대시보드의 온도 제어는 매트릭스를 통해 더 많거나 더 적은 뜨거운 물을 허용하는 탭을 작동합니다. 설정은 변화에 느리게 반응하고 정확하게 조절하기 어렵습니다.공기 혼합 시스템에는 지속적으로 가열되는 매트릭스가 있습니다. 온도 조절 장치는 뜨거운 공기와 외부의 찬 공기를 혼합하는 플랩을 열고 닫습니다.두 시스템 모두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이 따뜻한 공기를 공급하는 경우에도 안면 통풍구에 별도의 찬 공기 공급을 허용하는 추가 덮개가 있을 수 있습니다.히터 상자 내부의 공기 제어 플랩은 케이블로 플랩에 연결된 제어판의 손잡이를 밀어서 기계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더 비싼 자동차에는 동력 브레이크 서보 에서와 같이 다이어프램에 작용 하는 흡기 매니폴드 의 진공 에 의해 작동되는 동력 보조 제어 장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동 시스템 작동 방식 참조 ).공랭식 자동차 공랭식 엔진이 장착 된 자동차의 경우 내부 히터용 공기를 뜨거운 배기 매니폴드의 핀 주위로 덕트하여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데워진 공기는 온도를 일정하고 거주자에게 편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열 감지 밸브를 포함하는 공기 혼합 시스템에 의해 적절한 온도로 혼합됩니다.필요한 경우 전기 점화식 휘발유 연소 열 교환기로 공기를 더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식 자동 기어박스 에는 유성 또는 유성 기어 트레인이라는 기어 세트가 있습니다.유성 기어 세트는 태양 기어라고 하는 중앙 기어 , 내부 기어 톱니가 있는 외부 링 (환형 또는 링 기어 라고도 함 ), 그리고 태양과 링 기어 사이에서 회전하는 유성 기어로 알려진 두 개 또는 세 개의 기어로 구성됩니다. .드라이브 트레인 A와 공지 된기구에 연결되는 토크 컨버터 사이의 유체 구동 역할, 엔진 및 변속기 .태양 기어가 잠겨 있고 플래닛 캐리어 에 의해 구동되는 플래닛 이 있으면 링 기어에서 출력을 가져와 속도를 높입니다.링기어를 잠그고 선기어를 구동하면 유성기어가 유성캐리어를 통해 구동을 전달하고 속도가 감소합니다.전원 입력이 태양 기어로 이동하고 유성 캐리어가 잠긴 상태에서 링 기어는 구동되지만 구동은 역으로 전달됩니다.속도나 회전 방향을 바꾸지 않고 직접 구동 하기 위해 태양이 링 기어에 고정되고 전체 장치가 하나로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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