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배터리는 차량에 전원을 공급 합니다.시동 배터리는 화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의 세 가지 필수 부품은 양극, 음극 및 전해질입니다.양극은 배터리의 음으로 충전된 쪽입니다. 음극은 양전하를 띤 쪽이다. 전해질은 양극과 음극을 분리하는 완충제입니다.배터리 내부의 화학 반응으로 인해 양극에 전자가 축적됩니다. 자석과 마찬가지로 유사하게 대전된 입자는 서로 반발하지만 배터리에서 전해질은 이러한 입자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단순히 방향이 전환되는 것을 차단합니다.배터리가 4 개 이상일 경우 당신이에 의해 오프 가드가되도록 잡지 않고, . 전압계 또는 배터리 테스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테스트 받아야 합니다배터리 케이블 및 단자 는 배터리에서 전류를 전달 합니다.
배터리 케이블은 배터리 단자를 차량에 연결합니다. 각 케이블의 한쪽 끝은 음극 또는 양극 단자에 연결됩니다.음극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은 종종 엔진이나 차량 프레임의 어딘가에 연결됩니다.양극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은 일반적으로 스타터 또는 퓨즈 박스에 연결됩니다.전해질은 충전된 입자가 배터리를 가로지르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전류는 배터리에서 케이블을 통해 차량으로 이동합니다.부식 및 느슨한 연결로 인해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케이블이 헐거워지거나 부식되지 않았는지 검사하십시오. 문제가 생기면 케이블을 조이거나 와이어 브러시로 부식을 제거하기 쉽습니다 .
계전기, 퓨즈 및 시동기
계전기, 퓨즈 및 시동기 는 전류를 수신합니다.
차에서 시동을 걸기 위해 키를 돌리는 순간(또는 버튼을 누르는 순간) 신호가 릴레이 또는 일련의 릴레이로 전송됩니다. 이 그룹의 메인 릴레이를 스타터 솔레노이드 라고 합니다 .
점화에서 오는 신호는 암페어가 낮습니다. 이 릴레이와 스타터 솔레노이드에 닿으면 스타터와 직접 연결되는 높은 암페어 전류가 연결됩니다.차량의 릴레이와 퓨즈는 전기 시스템의 전류를 조절합니다.릴레이는 기본적으로 무거운 스위치와 배선이 필요한 액세서리를 제어하기 위해 작은 전류를 허용하는 스위치입니다. 계전기는 많은 양의 전류를 처리할 수 있는 더 큰 접촉 영역을 가지므로 필요한 배선의 양을 줄입니다. 스타터 솔레노이드는 일반적으로 자동차에서 가장 큰 릴레이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엄청난 양의 암페어를 처리하기 때문입니다.많은 차량에는 점화 시스템 또는 주 배터리 또는 시스템 퓨즈에 인라인 퓨즈가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배터리 케이블에 직접 장착되거나 엔진의 퓨즈/릴레이 구획 근처에 장착된 것으로 보입니다.퓨즈는 차량의 전자 장치와 배선을 보호합니다. 예를 들어, 라디오가 너무 많은 전류를 끌어오려고 하면 라디오의 퓨즈가 끊어져 라디오로 가는 전류 경로가 차단됩니다. 이렇게 하면 과전류로 인해 시스템의 무선 또는 녹는 전선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릴레이와 퓨즈에 도달한 후 전류는 차량의 다양한 전기 시스템으로 계속 흐릅니다.
스타터는 엔진을 깨우는 버튼
시동기 솔레노이드가 맞물리면 시동기의 기어 또는 "bendix"가 엔진의 플라이휠 또는 플렉스플레이트와 맞물리도록 움직여서 뒤집습니다. 엔진을 돌리면 연료 공기 혼합물이 연소를 위해 엔진 실린더로 들어가 엔진이 시동됩니다.키를 돌릴 때 딸깍하는 소리는 릴레이를 연결하기에 충분하지만 모터를 돌리기에 충분하지 않은 낮은 배터리 전압의 좋은 지표입니다. 종종 윙윙거리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이 소리는 전압이 낮거나 충분하지 않아 시동 솔레노이드가 완전히 맞물리지 않는 것입니다. 또는 경우에 따라 클릭하면 스타터가 손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스타터가 오일 오염으로 젖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교체 스타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오일 누출을 수리해야 합니다.액세서리 벨트 또는 구불구불한 벨트 가 교류 발전기를 구동합니다.엔진이 회전하면 크랭크축의 회전력이 벨트 풀리를 돌립니다. 벨트는 이 회전력을 파워 스티어링 펌프, 워터 펌프, 그리고 이 기사에서 가장 중요하게는 교류 발전기와 같은 다른 시스템으로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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