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팬
오일 팬은 간단하게말하자면 엔진 윤활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 오일은 엔진 부품을 순환하여 윤활 상태를 유지합니다. 마찰을 줄여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하게끔 만듭니다. 오일이 없으면 마찰로 인해 엔진이 빨리 손상될 수 있습니다.오일 팬은 윤활 시스템에 포함된 오일을 유지 하므로 오일이 누출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른 금속 부품에 부착된 금속 부품이기 때문에 오일 팬과 부착되는 엔진 부품 사이에 가스켓이 있습니다.전체적으로 압축해서 설명하자면 오일팬이란 엔진 바닥의 뚜껑과 같은 부분으로, 엔진 오일을 저장해 두기 때문에 오일 팬이라고 한다.가장 아래쪽에 있어 노면의 돌 등에 의한 변형과 균열을 막기 위한 언더 가드를 두어 보호한다급출발이나 급정지 그리고 오르막길 주행 시에도 오일이 충분히 송급되도록 하기 위해 배플과 섬프가 만들어져 있다.
연소실
연소 챔버는 연료 / 공기 혼합물이 점화되어 실린더 내의 영역입니다. 애즈 피스톤은 연료 / 공기 혼합물을 압축 및과 접하는 점화 플러그 , 혼합물을 연소 에너지의 형태로 연소 챔버의 압출됩니다.이것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실린더 주택 내부 연소 엔진 인젝터 노즐을 포함 피스톤 , 플러그 스파크 , 연소실 있습니다.
흡기 매니폴
자동차의 흡기 매니폴드는 실린더 사이의 공기 흐름을 분배하는 엔진의 일부입니다. 종종 흡기 매니폴드는 스로틀 밸브(스로틀 바디)와 기타 부품을 고정합니다.일부 V6 및 V8 엔진에서 흡기 매니폴드는 여러 개의 개별 섹션 또는 부품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흡기 공기는 에어 필터, 흡기 부트(스노클링), 스로틀 바디, 흡기 매니폴드 플레넘, 러너를 거쳐 실린더로 흐릅니다. 스로틀 밸브(본체)는 공기 흐름의 양을 조정하여 엔진 rpm을 제어합니다.
배기 매니폴드
배기 매니폴드는 일반적으로 여러 실린더에서 엔진 배기 가스를 수집하여 배기 파이프로 전달하는 단순한 주철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장치입니다. 배기 밸브에 연결됩니다. 그 구성은 흡기 매니폴드와 동일합니다.배기 매니폴드는 가솔린 및 디젤 엔진 모두에서 동일한 기능을 가지며 두 경우 모두 배기 가스를 운반합니다.
흡기 및 배기 밸브
흡기 및 배기 밸브는 연소를 위해 엔진으로 들어오는 차지(또는 공기)와 실린더에서 나가는 배기 가스를 각각 제어하고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실린더 헤드 또는 실린더 벽에 창지되어있습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버섯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가솔린 엔진의 경우 공기와 연료 혼합물이 흡입 밸브를 통해 들어갑니다. 그러나 디젤 엔진에서는 흡기 밸브를 통해 공기만 들어갑니다. 두 경우 모두 배기 밸브는 배기 가스를 배출하기 위한 것입니다.흡기 밸브는 흡기 매니폴드에 연결되고 배기 밸브는 배기 매니폴드에 연결됩니다. 흡기 및 배기 매니폴드는 앞어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
스파크 플러그 부터 전류를 전달하기위한 장치이다 점화 시스템 받는 연소실 엔진 내의 연소 압을 포함한다
스파크 플러그에는 세라믹 절연체에 의해 중앙 전극과 전기적으로 절연된 금속 나사 쉘이 있습니다. 저항을 포함할 수 있는 중앙 전극은 심하게 절연된 전선으로 점화 코일 또는 마그네토의 출력 단자에 연결됩니다
커넥팅 로드
커넥팅 로드는 피스톤을 크랭크 샤프트에 연결하는 피스톤 엔진의 일부입니다. 크랭크와 함께 커넥팅 로드는 피스톤 의 왕복 운동을 변환합니다. 커넥팅 로드는 피스톤의 압축력과 인장력을 전달하는 데 필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내연 기관에서는 피스톤 끝에서 피벗하고 샤프트 끝에서 회전을 허용합니다.커넥팅 로드의 전신은 물레방아의 회전 운동을 왕복 운동으로 변환하기 위해 물레방아에서 사용하는 기계적 연결 장치입니다.
피스톤 링
피스톤 링 에서 피스톤의 외경에 부착 된 금속 분할 고리 내연 증기 기관.엔진에서 피스톤 링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연소실을 밀봉하여 크랭크 케이스로의 가스 손실을 최소화합니다.피스톤 에서 실린더 벽으로의 열 전달합니다. 피스톤과 실린더 벽 사이의 오일 적정량 유지하는기능 실린더 벽에서 기름통으로 오일을 긁어내어 엔진 오일 소비를 조절합니다.그리고 대부분의 피스톤 링은 주철 또는 강철 로 만들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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