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전 핀
손목 핀이라고도 하는 거전 핀은 내연 기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커넥팅 로드와 피스톤 사이에 연결을 생성합니다. Gudgeon 핀은 커넥팅 로드, 휠 또는 크랭크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캠
이들은 캠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캠으로 인해 캠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캠은 흡기 및 배기 밸브 타이밍을 제어하기 위해 캠축에 장착됩니다.이제 가장 중요한 자동차 엔진 부품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캠이란 무엇이며 캠 유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플라이휠
플라이휠이 회전 에너지를 저장하는 각운동량 보존을 사용하는 기계 장치이다. 관성 모멘트와 회전 속도의 제곱의 곱에 비례하는 운동 에너지 형태이다.엔진에서 제공하는 토크는 균일하지 않으며 본질적으로 변동합니다. 이 변동하는 힘으로 차량이 계속 움직이는 경우. 그것은 라이더에게 큰 불편을 줄 뿐만 아니라 다른 부품의 수명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따라서 변동 하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플라이휠이 사용됩니다. 플라이휠은 일반적으로 캠 샤프트에 장착됩니다. 값이 높을 때 토크를 저장하고 작동 주기에서 값이 낮으면 토크를 해제합니다. 토크 버퍼로서 역할을 합니다.
개스킷
개스킷은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조인트, 플랜지 및 기타 결합 표면을 밀봉하기 위해 정적 적용에 사용되는 유연한 재료로 구성된 링 또는 시트입니다.다음은 엔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개스킷입니다.헤드 개스킷 : 의 헤드 개스킷을 사이 시일 제공 엔진 블록 과 실린더 헤드 . 그 목적은 실린더 내의 연소 가스를 밀봉하고 냉각수 또는 엔진 오일이 실린더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헤드 개스킷의 누출은 엔진 작동 불량 및/또는 과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흡기 매니폴드 개스킷: 흡기 매니폴드 개스킷은 매니폴드와 엔진 사이의 작은 틈을 밀봉하여 공기, 냉각수 및 오일 누출을 방지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흡기 매니폴드 개스킷은 많은 마모를 견뎌냅니다. 결국 누수가 발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균열이 생기거나 뒤틀릴 수 있습니다.배기 매니폴드 개스킷: 배기 매니폴드 개스킷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최상의 밀봉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금속 및 기타 재료를 포함하는 다층 개스킷입니다. 배기 매니폴드 가스켓은 배기 시스템의 첫 번째 부품이므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점검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씰입니다.워터 펌프 개스킷 : 워터 펌프 개스킷은 다양한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재질로 만들어진 링 모양의 부품입니다. 워터 펌프는 엔진 주위로 냉각수를 밀어내는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므로 밀봉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잘 맞는 워터 펌프 개스킷이 없으면 냉각수 펌프와 엔진 블록 사이에서 누출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오일 팬 개스킷 : 오일 팬 개스킷 자체가 엔진 블록의 바닥에 오일 팬을 밀봉하고 팬에서 엔진으로 그리고 뒤로 이동할 때 오일이 누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오일은 지속적으로 흐르기 때문에 오일 누출에 영향을 받지 않는 차량은 없습니다. 종종 오일 누출은 오일 팬이나 마모된 오일 팬 개스킷에서 발생합니다.
실린더 라이너
실린더 라이너는 실린더를 형성하기 위해 엔진 블록에 끼워지는 얇은 금속 실린더 모양의 부품입니다. 엔진의 내부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기능 부품 중 하나입니다. 실린더의 내벽 역할을 하는 실린더 라이너는 내부에 윤활유를 유지하면서 피스톤 링의 슬라이딩 표면을 형성합니다.사용 중 실린더 라이너는 피스톤 링과 피스톤 스커트의 마찰로 인해 마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모는 실린더 벽을 코팅하는 얇은 유막과 엔진이 작동할 때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유약층에 의해 최소화됩니다.
크랭크 케이스
크랭크 케이스는 왕복 내연 기관 의 크랭크 샤프트용 하우징입니다 . 대부분의 현대식 엔진 에서 크랭크 케이스는 엔진 블록에 통합되어 있습니다.2행정 엔진은 일반적으로 크랭크실 압축 설계를 사용하므로 연료/공기 혼합물이 실린더에 들어가기 전에 크랭크실을 통과합니다. 이 엔진 설계에는 크랭크 케이스에 오일 섬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4행정 엔진은 일반적으로 크랭크실 바닥에 오일 섬프가 있으며 대부분의 엔진 오일은 크랭크실 내에 있습니다. 4행정 엔진에서는 연료/공기 혼합물이 크랭크실을 통과하지 않지만 소량의 배기 가스가 연소실 에서 "블로바이" 상태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엔진에서는 크랭크 케이스가 메인 베어링 저널을 완전히 둘러싸지만 크랭크 케이스는 종종 메인 베어링 저널의 아래쪽 절반을 형성합니다(베어링 캡이 나머지 절반을 구성함).
엔진 디스트리뷰터
분배기는 기계적으로 시간이 맞춰 점화되는 불꽃 점화 내연 기관에 사용되는 밀폐형 회전 샤프트 입니다. 분배기의 주요 기능은 점화 코일 에서 정확한 점화 순서로 정확한 시간 동안 2차 또는 고전압 전류를 점화 플러그 로 보내는 것입니다.
크랭크 각도/위치 센서를 사용하는 마그네토 시스템과 많은 최신 컴퓨터 제어 엔진을 제외하고 분배기에는 점화 코일의 1차 회로를 열고 닫기 위한 기계식 또는 유도식 차단기 스위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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