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타고 시동을 걸지만 엔진의 편안한 윙윙거리는 소리는 들리지 않을때, 엔진이 시작되지 않고 전원이 부족하면 배터리부분에 문제가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때때로 이유는 명백하게 드러납니다. 예를 들어 밤새 헤드라이트를 켜둔 상태로 두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러나 "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을 검색 하는 것 외에 점프할 수 있는지 아니면 교체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저렴한 도구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배터리가 충전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배터리 파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에 대한 쉬운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배터리 테스트
멀티미터를 사용하여 배터리에 대한 몇 가지 사항(충분한 충전 상태인지, 여러 요구 사항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제거 프로세스를 진행하거나 배터리를 점프하여 추가 테스트를 모든 자동차 배터리는 멀티미터를 사용하여 이 방법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배터리는 셀 상단에 캡이 있으며 때로는 개별적으로, 때로는 2개의 캡이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있는 비중계 스타일 배터리 테스터를 각 셀에있는 산의 특정 중력을 테스트하여 개별 셀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터로 배터리 테스트
자동차 배터리를 테스트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멀티미터 자체는 전압을 측정하고 이 경우에는 DC 전압을 측정합니다.
많은 불량 배터리는 전체 전압으로 보이지만 부하 상태에서 해당 전압을 유지하면 배터리가 불량임을 나타냅니다. 집에서 부하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배터리를 최소 1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것을 "휴즈 전압"이라고 합니다.
사용 직후에 테스트하면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으로 충전된 장치에서 잘못된 판독값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터 준비
멀티미터를 전압으로 설정하고 20 DC 볼트로 조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전압계에 증분 설정(2,20,200,2000)이 없으면 간단히 DC 볼트로 설정하십시오.2배터리 단자에 프로브를 대십시오.음극을 음극으로, 양극을 양극으로 터치하여 각 프로브를 올바른 단자로 누릅니다. 멀티미터와 배터리는 모두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음극 단자와 프로브는 검은색이고 양극 단자와 프로브는 빨간색입니다.3판독값 확인 차량 키를 주행 위치로 돌리고 멀티미터를 확인하십시오. 수신된 내용을 기록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전압 수치와 비교하십시오. 외부 온도는 배터리 전압에 영향을 줍니다. 약 80도에서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는 약 12.5-12.6볼트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는 이상적으로 12.66볼트 이상에서 측정되지만 80도에서 12.6볼트, 30도에서 12.588도, 0도에서 12.516볼트가 허용되는 판독값입니다. 75% 충전된 배터리는 12.45V에 가깝게 측정되며 12V 미만은 배터리가 효과적으로 방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12.3볼트에서 12.5볼트 사이의 값이 표시되고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경우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 보십시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헤드라이트와 히터블로워모터를 켜고 전압을 확인한다. 전압은 몇 10분의 1로 떨어지지만 과감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자동차가 여전히 시동되지 않는다면, 즉 시동을 시도할 때 딸깍 소리가 나거나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는 경우 누군가가 자동차를 크랭킹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배터리에 대한 멀티미터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이 경우 판독값을 관찰하십시오. 스타터와 같은 심각한 부하가 걸렸을 때 대부분의 좋은 배터리는 부하 동안 1~1.5볼트를 떨어뜨리고 다시 완전히 충전된 상태로 빠르게 복귀합니다. 배터리가 12.5볼트에서 8볼트 또는 9볼트 이하로 떨어지면 배터리가 실제로 불량일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배터리가 불랴인상태에서 계속 차량을 운행하는것은 교류발전기에 엄청난 부담을 주기때문에 운행하는것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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